BC카드, 발달장애 15명 예술가 작품 특별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C카드가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원석 대표를 비롯한 BC카드 임직원들과 관람객들이 작품을 구입함에 따라 전시 첫날 출품작 중 절반에 가까운 50여점의 작품이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박상범 BC카드 pay-ZTF장(상무)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가치를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한 예술가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C카드가 발달장애 예술가 작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30일까지 을지로4가 사옥 로비에서 진행된다. 사회복지법인 온누리복지재단 산하 북서울 장애인보호작업시설 소속으로 활동 중인 15명의 예술가 작품 100여점이 전시 중이다.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pay-Z'에서 작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를 페이북머니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원석 대표를 비롯한 BC카드 임직원들과 관람객들이 작품을 구입함에 따라 전시 첫날 출품작 중 절반에 가까운 50여점의 작품이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박상범 BC카드 pay-ZTF장(상무)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가치를 제대로 평가 받지 못한 예술가들에게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순애, 사퇴 9일 만에 조교 모집…2학기, 바로 복귀하나
- 美법원 "16세는 낙태하기엔 미성숙" 낙태 불허…정치권 거센 반발
- 최재성 깊은 한숨 “‘커터칼 사건’ 후 김정숙 여사 엄청난 스트레스…文도 괴로워해"”
- ‘尹 멘토’ 신평, 김건희 여사 논문 ‘Yuji’에…“한국 학생들, 외국어에 많이 약해”
- [김광태의 글로벌 톡] FBI 압색 역풍?…보수층 "트럼프 백악관 보내 복수하자"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