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vs 황희찬' 코리안 더비 성사 '20일 밤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손흥민과 황희찬의 득점 맞대결이 펼쳐진다.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황희찬의 울버햄튼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리그와 리그컵에서 각각 한차례씩 만났던 손흥민과 황희찬이 선발 맞대결을 치르게 될지 주목된다.
2022-23시즌 첫 코리안더비에서 손흥민과 황희찬 중 어떤 선수가 웃게 될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vs 황희찬’ PL에서 펼쳐질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격수 맞대결, 나란히 득점포 터뜨릴까
-1승 1무 준수한 성적의 토트넘 vs 시즌 첫 승 노리는 울버햄튼… (토) 저녁 SPOTV NOW 생중계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손흥민과 황희찬의 득점 맞대결이 펼쳐진다. 2022-23시즌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황희찬의 울버햄튼이 맞붙는다.
지난 시즌 리그와 리그컵에서 각각 한차례씩 만났던 손흥민과 황희찬이 선발 맞대결을 치르게 될지 주목된다. 또 두 선수 모두 시즌 마수걸이 골을 기록하지 못한 상황에서 누가 먼저 득점에 성공할지도 관심거리.
한국 축구대표팀의 공격진을 이끌고 있는 손흥민과 황희찬이 상대방으로 만난다. 지난 시즌에 두 번 맞붙었던 손흥민과 황희찬은 공격포인트 없이 각자 1승씩을 거뒀다.
토트넘은 2라운드 런던 라이벌 첼시와의 승부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하며 개막 이후 패배 없이 승점 4점을 획득했다. 치열한 혈투 이후 홈으로 돌아온 토트넘은 울버햄튼을 상대로 승리에 도전한다.
히샤를리송이 넓은 활동량을 뽐냈고 이반 페리시치는 정교한 킥으로 자신의 가치를 입증했다. 이적생들의 활약에 더해 앞선 두 경기에서 아쉬움을 남겼던 손흥민이 부활하는 것도 중요하다. ‘환상의 짝꿍’ 해리 케인이 마수걸이 득점에 성공한 가운데 손흥민이 3라운드에서 시즌 첫 골을 성공시킬 수 있을까.
1무 1패를 기록하며 시즌 시작이 아쉬웠던 울버햄튼은 분위기 반전에 나선다. 황희찬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해 좋은 움직임을 보였지만 울버햄튼은 골 결정력 부재와 개막전에서 나온 수비 실수로 인해 승리를 수확하지 못했다.
직전 경기에서는 임대에서 복귀한 아다마 트라오레와 이적생 곤살루 게드스가 교체 출전했으나 득점 사냥에는 실패했다. 무릎 부상으로 라울 히메네스가 결장 중인 상황에서 페드루 네투와 황희찬, 게드스, 트라오레 등 울버햄튼의 공격진이 토트넘의 골망을 흔들지 관심이 모인다.
2022-23시즌 첫 코리안더비에서 손흥민과 황희찬 중 어떤 선수가 웃게 될까. 토트넘 대 울버햄튼 경기는 20일 오후 8시 30분 TV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연습생들, 화류계 커뮤니티 활동” (매불쇼)
- 문지효와 사내 열애? 강승윤, 보란 듯이 손잡고 데이트…YG는 “확인불가”
- 추사랑 언제 이렇게 컸대…母 야노시호 판박이 (슈돌)
- 엄마 된 한지혜, 딸 윤슬이 최초 공개 (‘편스토랑’)
- 황희찬 영국 집 공개, 단독 3층 초호화 주택 (나혼자산다)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