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믿음으로 행하니' 에피소드 업데이트

최종배 2022. 8. 18. 15: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온라인 액션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네 번째 시즌 여섯 번째 에피소드 '믿음으로 행하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타라타 방면에 셴 마그 숲 지역이 열렸으며 110레벨 레이드 전투 위대한 사역을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매일 위대한 사역 레이드 전투에 출정할 수 있는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하며 9월 8일까지 100레벨 이상 레이드 전투를 완료할 경우 쏠쏠한 레이드 지원품 상자를 지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온라인 액션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네 번째 시즌 여섯 번째 에피소드 '믿음으로 행하니'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타라타 방면에 셴 마그 숲 지역이 열렸으며 110레벨 레이드 전투 위대한 사역을 선보인다. 새롭게 전개되는 스토리에서는 타라타 왕성에서 벌어진 전투의 결과로 밀레드와 여신 마하의 계약이 파기되고, 마하의 수족 에녹이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 새로운 계획을 실행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레이드 전투 위대한 사역에는 저주 마법과 맹독으로 무장한 에녹이 보스 몬스터로 출현해 게이머와 전투를 펼친다. 게이머는 기둥에 새겨진 문장을 정화의 성수로 정화해 저주 마법을 저지할 수 있다. 에녹을 처치할 경우 110레벨 이상 착용 가능한 반지 균열의 공포 제작 재료를 얻는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매일 위대한 사역 레이드 전투에 출정할 수 있는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하며 9월 8일까지 100레벨 이상 레이드 전투를 완료할 경우 쏠쏠한 레이드 지원품 상자를 지급한다. 상자에서 얻은 쿠폰은 클론 아바타 제작 박스, +14강 부활 강화의 룬(105레벨, 증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