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기사 100개 중 진실은 겨우 5개.. 거짓보도 그만해"

송혜남 기자 2022. 8. 18. 14: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언론을 향해 불만을 표출했다.

미국 스포츠 매체 ESPN에 따르면 호날두는 18일(이하 한국시각) 쏟아져 나오는 언론의 향후 이적 예상 보도에 대해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호날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주 안에 진실을 알게 될 것"이라며 "언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호날두가 언급한 '몇 주'는 여름 이적 시장이 닫히는 다음달 1일로 예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연일 보도되는 본인의 기사 중 진실은 거의 없다며 언론을 향해 불만을 표출했다. /사진=로이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언론을 향해 불만을 표출했다.

미국 스포츠 매체 ESPN에 따르면 호날두는 18일(이하 한국시각) 쏟아져 나오는 언론의 향후 이적 예상 보도에 대해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호날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주 안에 진실을 알게 될 것"이라며 "언론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 몇 달 동안 내가 접한 100여 개의 기사 중 5개만이 진실"이라고 강조했다.

호날두가 언급한 '몇 주'는 여름 이적 시장이 닫히는 다음달 1일로 예상된다. 맨유 레전드 게리 네빌은 호날두를 향해 "2주를 기다리지 말고 지금 당장 말하라"며 "맨유는 위기에 빠졌고 리더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호날두는 이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는 유일한 선수"라고 말했다.

지난해 유벤투스(이탈리아)를 떠나 맨유로 돌아온 그는 지난 리그에서 18골을 넣으며 분전했지만 팀은 6위에 그쳤다. 이에 현지에서는 호날두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얻지 못한 맨유를 떠나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는 팀에서 뛰고 싶어 한다는 보도가 계속해서 나왔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 팀 중 어느 팀도 호날두를 원하지 않고 있다.

에릭 텐 하흐 감독의 지도 아래 올 시즌을 시작한 맨유는 창단 첫 개막 이후 2연패로 20개 팀 중 꼴찌다.

[머니S 주요뉴스]
리디아 고 "현대家 응원 많이해줘… 결혼해도 현역 이어갈 것"
리버풀 팬들, 안데르센 SNS에 테러… 살해 위협까지
아스날 레전드 폴 머슨 "호날두, 첼시 가면 날아다닐 것"
소녀시대 유리, 크롭톱에 삐삐머리…섹시+발랄 장착
한승연, 축복받은 'S라인' 몸매… 美쳤네
한국 축구 '레전드' 박지성, '뭉쳐야 찬다2' 출연한다
"이게 센터백 히트맵?"… 김민재, 공격진영까지 '발도장'
英축구협회, 콘테·투헬 충돌 조사 착수… 징계 가능성은?
'박치기 퇴장' 누녜스, 공개 사과… "다시는 이런 일 없을 것"
손흥민 or 황희찬?… 올시즌 첫 골, 누가 먼저?

송혜남 기자 mikesong@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