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굿모닝FM' 장성규와 만남..'청량 라이브+입담'

한해선 기자 2022. 8. 18.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완벽하게 접수한 가운데 장성규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트라이비는 18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굿모닝 초대석에 출연, DJ 장성규와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또 다른 컷에서 장성규와 시그니처 포즈로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트라이비는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청량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를 완벽하게 접수한 가운데 장성규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트라이비는 18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의 굿모닝 초대석에 출연, DJ 장성규와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트라이비는 장성규와 신곡 'KISS(키스)' 포인트 안무 포즈를 취하며 화사하고 상큼한 미소로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 다른 컷에서 장성규와 시그니처 포즈로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트라이비는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청량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트라이비는 송선, 소은, 미레의 '나의 X에게' 라이브로 포문을 열었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환상적인 시너지로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송선은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라이브로 들려줬고, 특유의 맑고 세련된 보컬로 송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트라이비는 신보 'LEVIOSA(레비오사)'와 타이틀곡 'KISS'와 관련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전한데 이어 신곡 'KISS' 킬링 파트와 인생곡 라이브, 개인기 대방출 등 다재다능한 끼를 무한대로 발산해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트라이비의 신곡 'KISS'는 KISS 소리를 샘플링한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한 댄스홀(Dancehall) 장르의 곡으로, '스스로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라는 트라이비만의 당찬 메시지를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트라이비의 신곡 'KISS'는 발표와 동시에 핀란드 1위를 비롯해 미국, 과테말라, 멕시코, 이스라엘, 캐나다, 독일 등 전 세계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등극,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확실히 증명했다. 또한 공식 뮤직비디오는 현재 2100만 뷰를 돌파하며 트라이비의 막강한 글로벌 인기와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하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케빈오 '아내라 부르려 해' 공효진과 결혼 발표
문재완, ♥이지혜 몰래 OO하다 딱 걸렸네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신지, '믿을 수 없는 일'..군살 증발 '42세 레깅스핏'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