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무이 코미디 '육사오', 올 여름 극장가 마무리 투수 등판

김나연 기자 2022. 8. 18.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사오'가 올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로 극장가 마무리 투수 등판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8월 24일 개봉하는 올여름 단 하나의 코미디 '육사오'는 1등 당첨 로또가 군사분계선을 넘어 북으로 날아가 버렸다는 신선한 발상을 시작으로, 고경표부터 이이경, 음문석, 곽동연 등 배우 7인의 완벽한 케미스트리,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밀도 높은 웃음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육사오 / 사진=영화 포스터
'육사오'가 올여름 유일무이한 코미디로 극장가 마무리 투수 등판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화 '육사오'가 여름 극장가 대전의 마무리 투수로 강력한 웃음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올여름 극장가의 부활을 알리며 개봉을 미뤄왔던 텐트폴 대작들이 연이어 개봉하며 관객들의 즐거운 선택이 이어졌다. SF, 사극, 액션, 첩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흥미진진한 극장가 대격돌은 올여름을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궜다. 가장 먼저 개봉한 '외계+인' 1부는 천만 영화 '도둑들'과 '암살'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의 SF이자, 초호화 캐스팅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온 바 있다.

이어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은 대한민국 역대 박스오피스 1위라는 대기록을 가진 '명량'에 이은 '이순신 3부작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작품으로 역시 이순신 역할의 박해일을 비롯해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고, 재난 액션영화 '비상선언'은 국보급 배우 송강호와 이병헌, 전도연을 비롯해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등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큰 관심을 자아냈다. 여름 성수기 대전에 마지막으로 출전한 작품은 배우 이정재가 감독으로 변신한 첩보 액션영화 '헌트'. 이정재와 정우성이 '태양은 없다' 이후 23년 만에 호흡을 맞춘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헌트'는 개봉 이후 완성도 높은 액션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8월 24일 개봉하는 올여름 단 하나의 코미디 '육사오'는 1등 당첨 로또가 군사분계선을 넘어 북으로 날아가 버렸다는 신선한 발상을 시작으로, 고경표부터 이이경, 음문석, 곽동연 등 배우 7인의 완벽한 케미스트리,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밀도 높은 웃음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끊이지 않는 예측불허의 상황 속에서 맘 편히 웃을 수 있는 기분 좋은 웃음을 마음껏 만들어 낼 예정이다.

한편 '육사오'는 오는 8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케빈오 '아내라 부르려 해' 공효진과 결혼 발표
문재완, ♥이지혜 몰래 OO하다 딱 걸렸네
수해 복구 현장서 포착된 배우..김혜수도 '칭찬'
'BTS 극찬' 임진모, 32세 뇌종양 子 사망에 '많이 못해줬는데..'
신지, '믿을 수 없는 일'..군살 증발 '42세 레깅스핏'
현아, 속옷만 입고 셀카를? 파격 노출 패션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