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세종병원, 계양구에 취약계층 일상회복 성금 기탁

장종호 입력 2022. 8. 18. 1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17일 계양구(구청장 윤환)에 지역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을 비롯해 윤환 계양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편, 인천세종병원은 2017년 쌀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 내 문화 유적 발굴 및 보존 사업을 위한 기금, 이웃 돕기 성금, 장학금은 물론 심장충격기, 김장김치 등을 기탁하는 등 매년 계양구민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이어나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17일 계양구(구청장 윤환)에 지역 취약계층의 일상회복을 위한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을 비롯해 윤환 계양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계양구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진식 이사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과 더불어 여름철 수해로 인해 관내의 취약계층 세대가 생계에 여러 곤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성금을 통해 계양구 취약계층 주민들이 일상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천세종병원은 2017년 쌀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 내 문화 유적 발굴 및 보존 사업을 위한 기금, 이웃 돕기 성금, 장학금은 물론 심장충격기, 김장김치 등을 기탁하는 등 매년 계양구민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이어나가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인천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왼쪽)과 윤환 계양구청장이 17일 열린 기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트와이스, 얼마나 야하게 입었으면 벌써 시끌? 미나의 목 벨트부터 채영의 가터벨트까지 '충격'!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