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문지효 열애? 데이트 목격담 확산..YG 측 "확인 어렵다"

차유채 기자 2022. 8. 18. 1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강승윤이 배우 문지효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17일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강승윤이 문지효와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확산했다.

문지효는 지난 3월 발매된 강승윤의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배우로, 강승윤과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트위터 캡처


위너 강승윤이 배우 문지효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17일 트위터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중심으로 강승윤이 문지효와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확산했다.

한 누리꾼은 "산책 나왔는데 최애 데이트하는 거 본 썰 푼다"는 글과 함께 시밀러 룩(비슷하게 옷을 맞춰 입는 것)을 입은 남녀가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남성은 모자를 푹 눌러쓴 채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사진에서는 명확하게 얼굴이 확인되지 않았으나 누리꾼들은 평소 걸음걸이 및 체형 등을 통해 해당 남성이 강승윤이라고 추측했다.

/사진=강승윤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 캡처


반면 상대 여성은 눈 등 신체 부위가 비교적 공개적으로 드러나 문지효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문지효는 지난 3월 발매된 강승윤의 '본 투 러브 유'(BORN TO LOVE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예 배우로, 강승윤과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더욱이 지난 5월 7일 올라왔던 강승윤 목격담 속 옷차림과 열애를 주장하는 글의 옷차림이 일치해 신빙성을 더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합성"이라는 주장도 나왔다. 이들은 사진을 확대할 경우 2명이 아닌 여러 명이 손을 잡는 것으로 보인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와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머니투데이에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들에 대해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전했다.

한편, 강승윤이 속한 그룹 위너는 지난달 5일 4번째 미니 앨범 '홀리데이'(HOLIDAY)를 발매해 전 세계 18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기준 음반 판매량 20만 장 돌파 등의 쾌거를 이뤘다. 이들은 지난 17일 데뷔 8주년을 맞았다.

[관련기사]☞ 아이비, 426만원 '주차요금 폭탄'…어디 주차했길래고소영♥장동건, 12년차 믿기지 않는 달달함 "최고 커플"김규리 "김종민, 나 좋아했다고…" 삼겹살집서 사심 확인한 사연배일호 "메니에르 증후군 걸려 생사 고비"…증상 어떻길래?'이혼 소송' 조민아 몸무게 충격 "14개월 아들과 합쳐서 49㎏"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