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액션 방치형 RPG '르네상스 파이터즈' 사전등록 100만 돌파

이원희 2022. 8. 18. 12: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프링컴즈(대표 서성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근육 액션 방치형 RPG '르네상스 파이터즈'의 사전등록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르네상스 파이터즈'는 주인공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세상을 뒤덮은 악마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방치형 RPG로 지난달 19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 약 한 달 만에 100만 명을 모객하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재치 넘치는 근육 유머와 인기 밈을 결합한 이색적인 게임성이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거둔 것으로 분석된다.

아울러 르네상스 시대 주요 인물을 운동 마니아로 재해석한 것을 비롯해 캐릭터 돌파 시스템 등 바쁜 직장인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콘텐츠도 인기에 한 몫 했다.

현재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진행 중이며,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 한정판 모나리자 스킨을 100%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자가 SNS에 링크를 공유하고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 PS5, 스타벅스 텀블러,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선물한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출시 후 전원에게 총 2억 이상의 골드와 보석 5만 개, 유물석 300개, 프로틴 5000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