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KOVO컵 새 유니폼 공개.."힘차고 강한 에너지 표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자프로배구 OK금융그룹이 다가올 2022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KOVO컵)에 맞춰 새 유니폼을 준비했다.
OK금융그룹은 18일 선수들이 KOVO컵에 입고 나설 새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 유니폼에는 지난 5월 OK금융그룹이 선보인 캐릭터 서체로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 본상을 수상한 '읏맨체' 중 하나인 '읏찬체'를 활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8일 선수들이 KOVO컵에 입고 나설 새 유니폼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 유니폼에는 지난 5월 OK금융그룹이 선보인 캐릭터 서체로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 본상을 수상한 ‘읏맨체’ 중 하나인 ‘읏찬체’를 활용했다.
구단 관계자는 “‘읏찬체’는 OK금융그룹 자사 고유 캐릭터인 무한긍정 슈퍼히어로 ‘읏맨’의 힘차고 강한 에너지를 담은 서체”라며 “다가올 시즌 OK금융그룹 배구단도 그 힘을 받아 힘차게 시즌을 치를 수 있도록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상의에는 2014~15, 2015~16 두 시즌 연속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상징하는 별 2개를 상단에 달았고 OK금융그룹을 나타내는 ‘읏’을 하단에 달았다. 하의에는 OK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가치인 ‘원팀(One Team)’을 새겨 새 시즌에 임하는 OK금융그룹 배구단의 각오를 다졌다.
OK금융그룹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다크 브라운, 흰색을 배경으로 했고 세 가지 색을 세로로 길게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연출했다.
2021~22시즌부터 OK금융그룹을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가 이번 유니폼도 제작했다.
푸마코리아 이나영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유니폼에는 피부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기능을 가진 가볍고 통기성 좋은 원단이 사용돼 선수들이 경기 중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며 “다가올 시즌에도 OK금융그룹 배구단과 원팀이 돼 선수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석무 (sport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인수 198명”…미어터지는 면허시험장, 왜?
- 현역병이 SNS에 "총기손질, XX" 사진을…軍 휴대폰 논란
- 文, DJ 서거 13주기에 "그의 정신·가치 이어가는지 돌아봐야"
- 아이 거꾸로 들고 발로 툭툭… CCTV 속 복지관 치료사의 두 얼굴
- 대선 당시 尹이 이준석 끌어안은 이유…尹멘토가 밝혔다
- 이마트도 치킨대란 참전… 5980원 치킨 일주일간 판매
- “람보르기니 100만원에 가져가실 분”… 화제의 침수차, 팔렸나?
- '우영우' 박은빈, 진경 아들과 대면…"왜 날 찾아온 겁니까"
- 반려견에 진심인 '벤처 맏형' 이재웅 전 쏘카 대표[오너의 취향]
- 도끼에 미군사망…北 8·18 판문점 도끼 만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