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 이번엔 도지사.."더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직한 후보2' 라미란이 "더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보여줄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오는 9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라미란은 2021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는 최초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정직한 후보2' 라미란이 "더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보여줄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오는 9월 28일 개봉하는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8월 18일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전 국회의원 ‘주상숙’부터, 우연한 기회로 다시 도지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화려하게 돌아온 ‘주상숙’의 두 모습을 담았다.
그러나 권력의 기쁨도 잠시, 다시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은 멘붕에 빠진 듯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미란은 2021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는 최초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정직한 후보'보다 더 큰 웃음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좀 더 강도가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당당히 컴백을 알린 라미란의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9월 28일 개봉.(사진=NEW)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유진 “母, 15살 연상 백종원 결혼 울며 반대” 결혼후 ‘반전 사위’(옥문아들)[어제TV]
- 강수정 “이경실, 거슬리는 애 있으면 밟으라고 조언”(대한외국인)[결정적장면]
- 류승수 “의료 상식으로 심근경색 장모님 살려”(라디오스타)
- 임영웅 아이유 박은빈이 암표에 대처해 팬을 지키는 방법 [이슈와치]
- 이영자 면치기→‘환연’ 쓰레기 숙소, 더러운 예능 눈살 [TV와치]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그레이스 켈리, 헐리우드 배우 최초 왕비→막장 3남매 낳았다(라떼9)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