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선넘는 단똑우' SNS 5000 팔로워 달성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인 '선넘는 단똑우' 팔로워 5000명 달성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지난 2월 계정 개설 후 6개월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캐릭터 인지도를 넓히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한다"며 "그룹 대표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업로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DGB금융그룹은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인 ‘선넘는 단똑우’ 팔로워 5000명 달성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한 뒤 단디· 똑디(파랑새)를 형상화한 이모티콘이나 우디(나무)를 형상화한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1등(1명)에게는 애플워치를, 2등(20명)은 요기요 상품권 3만원권, 3등(30명)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며, 9월 8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DGB금융지주 관계자는 “지난 2월 계정 개설 후 6개월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캐릭터 인지도를 넓히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돈독히 하고자 한다”며 “그룹 대표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업로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또 인종차별 당했다…"첼시전 조사 착수"
- 손예진 부케 받더니…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10월 결혼
- 비행기 난동男 “아기 아빠 ‘내려서 보자’ 폭언 때문” 주장
- 방송인 김미화, 전 남편 명예훼손 혐의 고소
- “현역 군인이 SNS에 총기·장갑차 사진 올리는 세상”…도마 오른 軍 통신보안
- “그 돈 언제 다 써요?” 330억원 ‘돈방석’ 주인공, 알고 보니
- ‘핵주먹’ 타이슨 충격 근황, 지팡이에 휠체어 “유통기한 다가와”
- “새 남편이 싫어해”…7살 아들 630만원에 팔아넘긴 비정한母
- 30만원? 우영우도 화내겠다, 5배 뛴 ‘박은빈 팬미팅’ 암표값
- 26년 키운 시험관 아들, DNA 불일치…“‘돌연변이’라던 의사, 연락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