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 스틸 공개..'두 얼굴의 주상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가을 개봉을 앞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주연을 맡은 배우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는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 분)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라미란은 "'정직한 후보'보다 더 큰 웃음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좀 더 강도가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미란 "더 큰 웃음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올 가을 개봉을 앞둔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주연을 맡은 배우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는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 분)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코로나19 펜데믹 여파로 극장가 침체기가 시작된 지난 2020년 2월 개봉해 153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에 성공한 '정직한 후보'의 속편이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주상숙의 두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진 후 쫄딱 망해 백수가 된 주상숙이 눈치를 보고 있는 모습과 우연한 기회로 다시 도지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대조된다.
라미란은 "'정직한 후보'보다 더 큰 웃음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좀 더 강도가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개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직한 후보2'는 오는 9월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주연 라미란을 비롯해 김무열 윤경호 등 1편에서 큰 웃음을 준 멤버들이 대거 재출연하며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 등이 새롭게 합류해 웃음을 책임질 전망이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00일'<하>] 지지율 반전? '대통령이 바뀌어야'
- [네돈내쓴 정치자금⑤] '사적 사용' 논란 반복…선관위 검증은 '구멍'
- 尹 정부 '시행령' 두고 난투극 예상…8월 임시국회 곳곳 지뢰
- 친윤이냐 비윤이냐…尹정부 초대 검찰총장은
- 전 화천대유 대표 "곽상도 아들 50억, 아무도 불만 없었다"
- 연고대 청소노동자 처우개선 합의…남은 7곳 급물살 탈까
- 이상민·윤희근·김순호·류삼영 모인다…경찰국 '정면충돌' 예고
- 가속페달 언제쯤? 이재용 부회장 첫 행보에 쏠리는 관심
- [인터뷰] BAE173 "전달력 확 다른 'DaSH'…아웃라이너 향해"
- [나의 인생곡(82)] 조영남 '지금', 윤여정 '결별 암시' 심경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