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새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 추가

최승진 2022. 8. 18.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를 추가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를 공개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다.

스페셜 보스 '태오' 콘텐츠도 공개했다.

오는 31일까지 룬 모험, 영웅보스·거대보스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상으로 4성 영웅 승급카드와 카드·장신구 소환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는 특징을 지녔다. 사진은 메인 화면 /게임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를 추가하고 스페셜 영웅 보스를 공개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어둠 속성 근거리 딜러다. 생명력이 30% 이하일 때 모든 액션 이상에 면역되는 '불굴'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상대에게 가하는 피해도 증가한다. 해당 스킬 지속시간 동안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는 특징도 있다.

스페셜 보스 '태오' 콘텐츠도 공개했다. 오는 9월 13일까지 스페셜 인연 퀘스트를 완료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같게 싱글과 멀티모드를 즐길 수 있다. 멀티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태오'를 공략할 수 있다.

신규 아바타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선보였다. 전설 의상 교환권으로 트로피컬 바캉스 코스튬을 얻을 수 있고 희귀 의상 교환권으로 시티 바캉스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축제 이벤트'를 한다. 오는 31일까지 룬 모험, 영웅보스·거대보스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보상으로 4성 영웅 승급카드와 카드·장신구 소환권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