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 회원 모집

남궁민관 2022. 8. 18.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플라자는 9월 1일부터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문학과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클래스와 함께 퇴근 후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직장인을 겨냥한 맞춤형 클래스에 중점을 뒀다"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올해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와 함께 건강하고 품격있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학의 계절 가을, 작가·피아니스트와 문화 클래스
지인과 퇴근 후 즐기는 맞춤형 그룹 클래스도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플라자는 9월 1일부터 개강하는 2022년 문화아카데미 가을학기의 회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AK플라자 문화아카데미가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사진=AK플라자)

올해 가을학기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도서와 음악 클래스, 3040세대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강좌를 앞세웠다.

우선 북&피플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클래스에서는 오직 독자들의 입소문으로 베스트셀러가 된 ‘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의 작가 황보름과 함께 작품을 쓴 계기와 소설 속 인물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작품을 깊이 있게 탐구해 본다. 또 북&뮤직 ‘피아니스트 임하나의 시간의 쉼표’ 클래스에서는 임하나 피아니스트와 함께 나태주 시인의 작품을 읽어보고 라이브로 피아노 연주를 감상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문학 작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북콘서트 시간을 갖는다.

퇴근 후 오로지 나를 위한 취미를 찾는 직장인을 겨냥해 소규모 맞춤형 클래스를 제공한다. 직장 동료나 친구 등 지인 5인 이상을 모아 배워보고 싶은 취미 클래스를 선택해 신청하면 프라이빗한 그룹 클래스를 원하는 저녁 시간에 맞춰 개설할 수 있다. 관련 클래스로는 퇴근 후 리프레시 타임을 위한 △다이어트 발레 스트레칭 △직장인을 위한 다이어트 줌바 △바른자세 척추 운동과 함께 음악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미니 칼림바 △클래식 기타 등 다양하다.

올해에는 AK플라자 백화점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2022년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에서 마련된 정규 강좌를 2개 이상 수강한 고객을 대상으로, AK플라자 백화점 내 패션 및 식품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가을학기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문학과 음악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클래스와 함께 퇴근 후 취미생활을 즐기려는 직장인을 겨냥한 맞춤형 클래스에 중점을 뒀다”며 “AK플라자가 준비한 올해 가을학기 문화아카데미와 함께 건강하고 품격있는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