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라미란 스틸.."강도 더해진 '진실의 주둥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28일(수)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정직한 후보2'(감독 장유정)가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18일 공개했다.
런칭 포스터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코미디 제왕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진실의 주둥이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제왕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칭 포스터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정직한 후보2’가 코미디 제왕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전 국회의원 ‘주상숙’부터, 우연한 기회로 다시 도지사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화려하게 돌아온 ‘주상숙’의 두 모습을 담았다. 그러나 권력의 기쁨도 잠시, 다시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은 멘붕에 빠진 듯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캐릭터 스틸만으로도 명불허전 코믹 연기를 기대하게 하는 라미란은 지난해 ‘정직한 후보’를 통해 코미디 영화로서는 최초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그에 그치지 않고 더 업그레이드된 코미디 연기를 장착한 채로 두 번째 ‘진실의 주둥이’를 맞이한 그는 올해도 관객들의 배꼽 도둑이 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정직한 후보’보다 더 큰 웃음을 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좀 더 강도가 강해진 ‘진실의 주둥이’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당당히 컴백을 알린 코미디 제왕 라미란이 ‘정직한 후보2’를 통해서는 어떤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진실의 주둥이 라미란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하며 제왕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려견에 진심인 '벤처 맏형' 이재웅 전 쏘카 대표[오너의 취향]
- “대기인수 198명”…미어터지는 면허시험장, 왜?
- "文, 그런 말씀 잘 안하시는데"...김정숙 여사 나선 '커터칼 사건'
- 기내 난동 남성 "참다못해 한마디 한 거였다" 주장
- 이준석, 경찰 소환 임박…'성접대 주장' 김성진 마지막 조사
- “文 사랑해요, 유쾌한 정숙씨” vs “빨갱이”… 고통받는 평산마을
- 서학개미 2년, 테슬라 움직이는 공룡됐다
- '지금부터 진짜 긴축'…연준의 금리 속도조절론 속내는(종합)
- '우영우' 박은빈, 진경 아들과 대면…"왜 날 찾아온 겁니까"
- 도끼에 미군사망…北 8·18 판문점 도끼 만행[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