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세' 손호영, 결혼 정보 회사서 충격 이유?('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호영(42)이 결혼 정보 회사를 찾았다 충격을 먹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손호영이 결혼 정보 회사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영은 결혼 정보 회사에서 프로필을 적던 중 "나이 앞자리가 4로 바뀌면 가입이 어렵나. 늦은 편이냐"라고 물었고, 전문가는 "45세가 넘으면 찾기 쉽지 않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손호영이 결혼 정보 회사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손호영은 결혼 정보 회사에서 프로필을 적던 중 “나이 앞자리가 4로 바뀌면 가입이 어렵나. 늦은 편이냐”라고 물었고, 전문가는 “45세가 넘으면 찾기 쉽지 않다”라고 답했다. 이에 손호영은 “따지고 보면 1년 반밖에 안 남았다”면서 초조해 했다.
또 손호영은 가수 활동을 위해 고등학교를 자퇴, 검정고시를 보고 대학을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이에 전문가는 “그 나이에 맞게 해야 할 것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았을 경우 ‘나와 다르지 않을까’에서 오는 우려가 있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손호영의 이상형도 들어볼 수 있었다. 그는 "외향적으로는 저보다 크지 않으면 된다. 다만 눈치가 빠르고 분위기 파악을 잘하는 분이었으면 좋겠다. 현명한 사람이었으면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채널A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3번째 마약` 에이미, 항소심서 징역 5년 구형..."너무 쉽게 사람 믿었다"
- [단독] “제가 죽은 이후에라도...” 김미화, 전 남편 민·형사 고소 이유
- 공효진♥케빈오, 10월 뉴욕서 결혼[종합]
- [종합] `옥문아들` 소유진, 산후 우울증 고백... 김호영 `하이 텐션` 입담 자랑
- 강타·NCT 태용, ‘구글 포 코리아’ K팝 아티스트 대표 참석
- 김해한옥체험관에 복합문화공간 `명월` 탄생…"원도심 활성화"
- “나만 알기 아쉬워”...추석 연휴 ‘정주행 추천’ 드라마 셋[MK이슈] - 스타투데이
- 노숙인과 37년 동고동락 임명희 목사…"가난·절망 대물림된다"
- 안양 공공예술프로젝트 작품 25개 철거…노후화·태풍 등 영향
- 10월 황금연휴, 해외 1, 2위 日 도쿄‧오사카…국내 톱 2는 어디?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