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문없는집, EP '한가로운 생각' 발매
손봉석 기자 2022. 8. 17. 21:43

풍성한 사운드로 평범할 수 있는 주제를 비범하게 노래로 풀어내는 밴드 문없는집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EP ‘한가로운 생각’을 공개했다.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문없는집 EP ‘한가로운 생각’이 발매됐다. 또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싱그러운 여름 감성을 보여줬다.
앨범 ‘한가로운 생각’은 어느 때보다도 한가한 여름날을 보내는 듯 보이지만, 마음만은 마냥 한가할 수 없는 우리들이 서로 건넬 수 있는 작은 인사들, 기도들, 바람들을 담아둔 여름 구름처럼 유유히 흘러가는 생각들을 모아둔 소곡집 이다.
문없는집은 앨범에 대해 “마지막 여름방학을 보내며, 아직 어디서 무얼 할지 마음을 정하지 못한 모두에게 여름의 기운과 안녕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를 곡에 담았다고 전했다.
문없는집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슴 절제술 받았다” XG 코코나, 성 정체성 고백
- “조세호, 거짓으로 진실 가릴 수 없다” 추가 폭로 예고
- 박나래, 의혹 점입가경…이번엔 ‘주사이모’?
- [스경X이슈] 조진웅, 죄와 벌 그리고 옹호론
- ‘♥이상화’ 강남, 재물복 터졌다…최소 100억에서 많게는 수천 억 벌어 (강나미)
- [단독] 이경실 아들, 군법 위반 감찰···위법 시 ‘영창’
- 현주엽, 1년 만에 ‘먹보스’ 컴백
- “‘고교생과 부적절 관계’ 前 며느리 처벌해달라”···류중일 감독, 직접 국민청원 올렸다
- 이게 ‘BTS 아빠’ 권력…뷔, 父가 보낸 사진 한 장에 쿨반응 “가져”
- 이경실 딸 손수아, 온 몸에 금칠하고 세미 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