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소유진, ♥백종원, 취미 당구 제안.. "프러포즈처럼 설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 소유진이 백종원과 취미를 함께 즐긴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배우 소유진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소유진은 "저도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형돈 씨다"며 "얼마 전에 당구 방송 하시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문아들' 소유진이 백종원과 취미를 함께 즐긴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배우 소유진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소유진은 "저도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형돈 씨다"며 "얼마 전에 당구 방송 하시지 않았냐"고 물었다. 그러면서 "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당구 배울래?'라더라. 남편이 대학다닐 때 당구 400을 쳤다더라. '나랑 나이 먹고 둘이 당구하고 놀자'고 하는 게 프러포즈처럼 설렜다"고 전했다.
소유진은 "하다 보니까 너무 재밌어서, 근데 당구 예능이 생기다니, 너무 반가웠다. 배우면서도 어려우면서도 너무 재밌더라. 남편도 4구에서 3구로 옮겨서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 '상식 문제아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째 마약` 에이미, 항소심서 징역 5년 구형..."너무 쉽게 사람 믿었다"
- [단독] “제가 죽은 이후에라도...” 김미화, 전 남편 민·형사 고소 이유
- 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인생의 새로운 시작”[공식]
- 강타·NCT 태용, ‘구글 포 코리아’ K팝 아티스트 대표 참석
- `옥문아들` 소유진, ♥백종원, 취미 당구 제안... "프러포즈처럼 설렜다"
- 4년만에 문 활짝…亞 최대 아트페어 아트바젤 홍콩 개막(종합)
- 장나라, 4월 사진전 개최...김대년 화백과 컬래버
- 강윤성 감독·김보통 작가가 말하는 K-콘텐츠 인사이트는
- Minji‘s Fluttering Eyes, Her Sweet Moment
- 국립발레단, 고전 명작 `돈키호테` 재안무 버전 무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