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주연 영화 '늑대사냥' 프랑스 에트랑국제영화제 초청
이정연 기자 2022. 8. 17. 2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인국, 장동윤이 주연한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프랑스 에트랑제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17일 배급사 TCO㈜더콘텐츠온에 따르면 영화는 9월 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영화제의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마크 트루넨 에트랑제영화제 프로그래머는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하는 거친 롤러코스터 같은 영화"라며 초청 이유를 밝혔다.
또 9월 22일 개최하는 미국 판타스틱페스트 경쟁 부문에도 공식 초청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서인국, 장동윤이 주연한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프랑스 에트랑제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17일 배급사 TCO㈜더콘텐츠온에 따르면 영화는 9월 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영화제의 경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마크 트루넨 에트랑제영화제 프로그래머는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하는 거친 롤러코스터 같은 영화”라며 초청 이유를 밝혔다. 또 9월 22일 개최하는 미국 판타스틱페스트 경쟁 부문에도 공식 초청됐다. 9월 28일 개봉하는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해야 하는 형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천하의 강호동 번쩍 들었다…김계란, 이게 가능해? (걍나와)
- 아이유 도발적인 레드립…낯선데 매력적이야 [DA★]
- “회장님들 상반기 얼마 받았나” 신동빈 롯데 회장 102억 원으로 최다
- 최민수,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난입+돌발행동의 전말 (돌싱포맨)
- ‘정유미와 가을 결혼설’ 강타, 17년 만에 정규 앨범 컴백 [공식]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