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오나미 "허경환, ♥박민 오해할까 눈치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외국인' 오나미가 전 가상 남편 허경환을 언급한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예능 여걸 4' 특집으로 개그계의 대모 이경실, 원조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강수정, 가요계 입담꾼 채연, 개그 요정 오나미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한편 예비 신부 오나미의 퀴즈 도전기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은 ‘예능 여걸 4’ 특집으로 개그계의 대모 이경실, 원조 아나테이너(아나운서+엔터테이너) 강수정, 가요계 입담꾼 채연, 개그 요정 오나미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KBS 23기 공채 개그맨 오나미는 2살 연하의 전 축구 선수 박민과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오나미의 결혼 소식에 “허경환 씨가 섭섭해하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에 오나미는 “많이 놀랐다고 했다. 축복을 해 주긴 하는데 전화할 때나 메시지를 보낼 때 남자친구 눈치를 보는 것 같다. 오해할까 봐 그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오나미는 “남자친구는 나를 한결같이 사랑해주고 항상 1순위로 생각해주는 사람이다”라고 깨알 자랑을 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는 전언이다.
한편 예비 신부 오나미의 퀴즈 도전기는 1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MBC에브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째 마약` 에이미, 항소심서 징역 5년 구형..."너무 쉽게 사람 믿었다"
- [단독] “제가 죽은 이후에라도...” 김미화, 전 남편 민·형사 고소 이유
- 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인생의 새로운 시작”[공식]
- 유주 “색깔 확실한 아티스트로 기억되고파”
- 송가인, ‘뉴페스타 2022’ 출연 확정...첫날 포문 연다
- ‘조선변호사’ 우도환, 김지연과 신경전 “그런 게 통할 것 같냐”
- ‘뮤직뱅크’ 싸이커스, 10인10색 매력에 ‘홀릭’
- ‘조선변호사’ 우도환, 첫 등장 “난 돈 들어와야 일 해”
- ‘서진이네’ 이서진, 최고 매출에 웃음꽃... 뷔 “꿈에 나올 것 같아”
- ‘서진이네’ 이서진, 홀 만석에 활짝... 뷔 “지킬앤하이드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