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영상|루미너스, 데뷔 1년 만에 정규앨범 발매.."'라이브돌'이라 불리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루미너스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1집 앨범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Luminous in Wonderland)'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첫 번째 정규 앨범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는 데뷔 앨범 '유스(Youth)',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를 잇는 루미너스 시리즈 3부작의 완결판으로, '해피니스 리브스 히어(Happiness lives here)'라는 메시지와 함께 우리들 삶의 크고 작은 주제들을 담아냈으며 동시대 청춘을 향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루미너스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정규 1집 앨범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Luminous in Wonderland)'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우빈은 이번 활동 중에 불리고 싶은 수식어를 묻는 질문에 "'라이브돌'이라 불리고 싶다. (루미너스는) 항상 라이브를 해왔는데 큰 이슈가 되지 못했다"며 이번만큼은 정규앨범이기도 하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라이브를 잘하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첫 번째 정규 앨범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는 데뷔 앨범 ‘유스(Youth)’,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를 잇는 루미너스 시리즈 3부작의 완결판으로, ‘해피니스 리브스 히어(Happiness lives here)’라는 메시지와 함께 우리들 삶의 크고 작은 주제들을 담아냈으며 동시대 청춘을 향한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현정, 훌쩍 큰 아들과 청운동 자택에…故 변중석 여사 15주기
- 참치 잡는데 '4억짜리 드론' 띄웠더니…역대급 실적 '대박'
- 서울우유의 배신…빵·커피 가격 줄줄이 오르나 '술렁'
- "맨 먼저 퇴근한 사람이 술래"…루시, 동심 자극송 '놀이' [신곡in가요]
- 글로벌 아티스트 한 자리에…하이네켄 '스타믹스' 페스티벌 10월 개최
- 검찰, 3번째 마약 손 댄 에이미에 징역 5년 구형
- 주말의 홈트|황선주의 득근득근, 중둔근 강화되는 '힙딥 소멸 운동'
- [종합]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최민수 난입사건 전말…"이혜영과 이러면 안 된다고" ('돌싱포맨')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핫팬츠로 롱다리+각선미 자랑…딸 조이와 명품으로 도배[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