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AME] '길드워2' 23일 스팀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오는 23일(현지 기준)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이용자를 위해 길드워2의 모든 확장팩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컴플리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북미법인 엔씨웨스트가 오는 23일(현지 기준) '길드워2'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2012년 출시 이후 전세계 16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했으며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 올해 2월 신규 확장팩을 선보이며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70%, 전 분기 대비 34%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스팀 신규 이용자는 기존의 길드워2 이용자들과 함께 동일한 서버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등 4개 언어로 이용 가능하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이용자를 위해 길드워2의 모든 확장팩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컴플리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렉션을 구매한 이용자는 확장팩 3종 △'가시의 심장(Heart of Thorns)' △'패스오브파이어(Path of Fire)' △'엔드오브드래곤즈(End of Dragons)'와 스토리 확장 콘텐츠 '리빙월드(Living World)'의 5개 시즌을 즐길 수 있다. 엔씨웨스트는 스팀 출시 소식과 함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길드워2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럽 게임 전시회 '게임스컴 2022' 기간 동안 이용자 대상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길드워2 개발진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독일 쾰른에서 25일 열린다. 존 테일러 아레나넷 스튜디오 디렉터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길드워2만의 혁신적인 판타지 세계를 스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글로벌 이용자가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광태의 글로벌 톡] 미성년 성폭행범, 100년형 선고 직감 독극물 먹고 즉사 `충격`
- ‘尹 호위무사’ 신평, 김건희 여사 ‘논문 논란’ 적극 두둔…“그 정도 표절은 흔하다”
- "SNS에 군복걸친 보디 프로필, 올리지 마"…육군도 금지령
- 정용진 "끝까지 살아남을 것이다. ㅁ ㅕ ㄹ(멸).......사봉공"…무슨일?
- 정태영 며느리 되는 리디아 고, `남다른 시댁 자랑`…들어보니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