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1년 넘게 SNS 끊은 사연 "또또 하늘나라 가서"..'뭉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자신의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17일 이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또또 하늘나라 가고 인스타 활동 안 하다 보니... 사칭 계정이 너무 많이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라고 적었다.
이와 함께 자신의 SNS를 사칭하는 계정과 사칭계정이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 DM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자신의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17일 이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또또 하늘나라 가고 인스타 활동 안 하다 보니... 사칭 계정이 너무 많이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라고 적었다.
이어 "저의 계정은 하나"라며 "저는 디엠도 절대 보내지 않습니다. 피해 입는 일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조만간 이상민 셀카를 시작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파이팅 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자신의 SNS를 사칭하는 계정과 사칭계정이 보낸 것으로 추측되는 DM을 공개했다. 이상민의 최근 게시물은 지난해 6월 올라온 반려묘 또또와의 이별 소식으로 이후부터는 SNS 활동을 중단해왔다. 하지만 사칭계정이 하나, 둘씩 만들어지자 SNS를 통해 이를 직접 알렸다.
한편 이상민은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MBN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 등에 출연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 김갑수 "지인, 탑급 여배우에 2천만 원주고 잠자리 가져"
- 최연소 중딩엄마 "남동생과 첫째 아들이 동갑"
-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