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투 9-10월호 사전 예약하고, 권창훈-나상호 친필 사인볼 받자!

정지훈 기자 입력 2022. 8. 17. 17:13 수정 2022. 8. 17.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 권창훈과 나상호의 친필 사인볼을 받을 기회가 왔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 출간을 맞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의 메인 표지는 손흥민, 엘링 홀란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를 대표하는 선수들이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는 전국 온·오프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발행처인 의 스마트 스토어(IF메가스토어)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 권창훈과 나상호의 친필 사인볼을 받을 기회가 왔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 출간을 맞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22년 8월 17일부터 23일까지고, 포포투의 스마트스토어인 'IF메가스토어(smartstore.naver.com/ifmegastore)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기 구독 사전예약을 신청한 분들 중 8명을 추첨해 권창훈, 나상호 선수의 친필 사인볼과 포포투 로고가 새겨져 있는 스포츠 반팔 티셔츠를 선물로 드린다.


‘포포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부수를 발행하고 있는 No.1 월드 축구 매거진이다. 국내에서는 ‘포포투 한국판’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07년 6월 창간했고, 15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한다. 포포투 한국판은 2021년 9월호 이후에는 잠시 중단됐다가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고, 2022년 6월 21일 격월간지로 개편해 재 창간됐다.


격월간지 ‘포포투’는 2개월마다 발간된다. ‘포포투 영국판’의 독점 콘텐츠는 물론이고, 포포투 코리아, 인터풋볼 기자들이 협업해 양질의 콘텐츠를 독자들에게 제공한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의 메인 표지는 손흥민, 엘링 홀란드, 브루노 페르난데스 등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를 대표하는 선수들이다. 특히 이번 9-10월호는 192페이지 특별판으로 제작됐고, 이중 86페이지는 ‘2022-23시즌 EPL 프리뷰’로 구성돼있다.


86페이지에 달하는 ‘2022-23시즌 EPL 프리뷰’에는 20개 팀, 176명의 스카우팅 리포트가 담겨 있고, 각 선수들의 장단점과 히스토리를 자세하게 분석했다.


축구의 본고장 영국 포포투에서 전하는 독점 콘텐츠도 가득하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로운 보스 에릭 테 하흐 감독을 비롯해 클라우디오 라니에리, 데이비드 모예스, 알렉산드로 델 피에로, 조엘린톤의 단독 인터뷰는 포포투에서만 볼 수 있는 컨텐츠다. 또한 유럽축구 슈퍼에이전트에 대한 비밀스런 이야기도 흥미진진하다.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하는 벤투호 특집도 빼놓을 수 없다. 6월 A매치 4경기를 통해 벤투호의 장단점을 분석했고, 월드컵 최종 명단도 예측해봤다. 여기에 생애 첫 월드컵을 준비하는 벤투호의 핵심 미드필더 권창훈과 나상호의 단독 인터뷰도 빠질 수 없다.


‘포포투 한국판’ 9-10월호는 전국 온·오프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발행처인 의 스마트 스토어(IF메가스토어)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정가는 12,000원이다.


8월 22일에 출간되는 9-10월호를 시작으로 12개월간 6회 배송되는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모든 분들께 포포투에서 직접 제작한 스포츠 양말을 선물로 보내드린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s ⓒ byut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