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뜨거운 여름, 서머 PO 1R 리브 샌박-디알엑스전 매진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뜨거운 관중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2022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라운드 전경기 매진 기록에 이어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디알엑스전도 모든 좌석이 판매됐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는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의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가 펼쳐진다.
2022 LCK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디알엑스 경기는 398석의 일반석 좌석을 모두 판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종로, 임재형 기자] 뜨거운 관중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2022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라운드 전경기 매진 기록에 이어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디알엑스전도 모든 좌석이 판매됐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는 리브 샌드박스와 디알엑스의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가 펼쳐진다. 정규 시즌 마지막 5연승을 질주하며 당당하게 3위로 마친 리브 샌드박스는 6위 디알엑스와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진출권을 놓고 합을 겨룬다.
2022 LCK 정규 시즌은 2년 반 만에 100% 롤파크를 개방한 만큼 ‘2라운드 전경기 매진’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수립했다. 엄청난 직관 열기는 플레이오프까지 이어지고 있다. 2022 LCK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드박스-디알엑스 경기는 398석의 일반석 좌석을 모두 판매했다.
매진 기록은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17일 기준 오는 18일 플레이오프 1라운드 경기인 담원-KT 경기도 전 좌석을 모두 판매한 상태다. 아직 예매 전이지만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LCK 인기 팀인 젠지, T1이 있어 모든 좌석이 찰 공산이 크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