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2, 1주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2(이하 블소2)'가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코멘터리 영상은 '1주년 그리고 앞으로의 여정'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용자는 1주년 업데이트에 맞춰 오는 24일 '클래스 체인지'를 만나볼 수 있다.
블소2 1주년 코멘터리 영상을 시청하면 영상 중간에 깜짝 이벤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멘터리 영상은 '1주년 그리고 앞으로의 여정'을 주제로 제작됐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 로드맵도 공개했다. 먼저 게임 내 필드 플레이의 변화를 예고했다. 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획득 방식의 다양화를 목표로 한다. 원하는 핵심 아이템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연결해 필드 플레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갈 방침이다.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도 공개했다. 신규 필드 '용린사막',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 1인 던전 '무원의 탑', 신규 파티던전, '귀혼' 이벤트 등을 소개했다.
블소2의 액션성을 강화할 신규 액션 무공 '회피', 신규 소울 및 수호령 등도 추가된다. 수호령의 활용도를 높이고 스탯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과 '수호령 탐험대 시스템(가칭)'도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1주년 업데이트에 맞춰 오는 24일 '클래스 체인지'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사용 중인 무기, 장비, 무공을 희망하는 클래스의 동일한 등급으로 변경 가능하다. 영상을 통해 향후 공개 예정인 신규 클래스 '주술사'에 대한 정보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엔씨는 서비스 1주년 기념 쿠폰을 소개했다. 강화에 실패했던 장비를 되살릴 수 있는 '장비 강화 복구권'으로 오는 10월 중 지급 예정이다.
신준호 개발PD는 서비스 1년을 돌아보며 "출시 이후 불편한 점 개선을 위한 편의성 업데이트를 수시로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블소2 1주년 코멘터리 영상을 시청하면 영상 중간에 깜짝 이벤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17일부터 영상에 공개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