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라이프그룹, 택스리스‧제이에스‧에이블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드라이프그룹은 택스리스, 제이에스 인사노무컨설팅 및 에이블 법무사무소와 이달 12일 서울시 잠실 위드라이프 그룹 본사에서 '공식 법률팀 구성'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장례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위드라이프그룹이 기획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위드라이프그룹은 택스리스, 제이에스 인사노무컨설팅 및 에이블 법무사무소와 이달 12일 서울시 잠실 위드라이프 그룹 본사에서 '공식 법률팀 구성'에 관한 업무협약식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장례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위드라이프그룹이 기획한 행사다. 장례 시 유족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어렵고 복잡한 상속·법률 등의 문제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제공한다.
일반사망뿐만 아니라 재해 사망으로 인해 발행하는 각종 문제들은 전문가 상담이 필요하다. 서비스는 위드라이프그룹 내의 시범운영과 홍보 기간을 거쳐 다음달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위드라이프 관계자는 “업무협약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통해, 장례 서비스의 전문화 실현하고 관련 법률 서비스팀과의 성공적인 상생 모델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75세 늦둥이父' 김용건, 노년 연애 고충…"맞춰가기 어려워"
- 임미숙 "김학래에 '유료 스킨십' 상반신 5만원·하반신 10만원"
- 이수정 "정유정, 안잡혔다면 피해자 집서 신분탈취해 거주"
- '번쩍' 팔 벌려 인증샷 순간…파도 휩쓸려 사라진 여성[영상]
- '최병모♥' 이규인, 시모 카드로 네일아트…"스카프도 줘~"
- 장영란 "결혼 3일 전 전 남친 연락 왔었다"…한창 "왜 얘기 안 했어"
- '베트남 국민 영웅' 박항서 "'골때녀' 감독직 제안 받았다" 고백
- YG "지드래곤과 전속계약 만료…별도 계약 통해 협력 중" [공식]
- 임영웅 신곡 '모래 알갱이',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차트 1위…저력
- "광수 눈 감아"…'♥' 이선빈, 과감한 패션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