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와 10월 결혼한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공효진과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 결혼을 전제 중으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와 10월 결혼한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공효진과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한다”며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양해를 구하며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4월 결혼을 전제 중으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공효진은 3월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도 했다. 열애가 알려진 당시 공효진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을 통해 “케빈 오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케빈 오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멋진 사람(공효진)을 만나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면서 “좋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효진의 10살 연하 예비신랑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만 32세다. 지난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파 가수를 입증 받았다.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 참가해 대중들과 만나기도 했다.
공효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공효진 배우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공효진, 케빈오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 합니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양가 친지들만 모시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대해 상세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소중한 첫 발을 내 딛을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천하의 강호동 번쩍 들었다…김계란, 이게 가능해? (걍나와)
- 이효리 닮은꼴 등장…과몰입 부르는 플러팅 전쟁 (썸핑)
- 3번째 마약 적발 에이미, 항소심서 구형량 2배 ↑…왜?
- 강수정, 5년 만에 복귀→이경실 조언 “거슬리는 애 밟아” (대한외국인)
- 윤태영, SM C&C와 전속계약[공식]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