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27일 국악공연 시리즈 'AUX와 놀아보세!' 공연

경기=김동우 기자 2022. 8. 17. 15: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27일 소극장에서 국악공연 시리즈 '짬콘서트 3 - AUX와 놀아보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기아트센터 '짬콘서트'는'짬 내서 보는 국악 공연'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20년부터 이희문, 고영열, 추다혜차지스 등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젊은 국악아티스트들을 소개해왔다.

지난 7월 공연에 이은 짬콘서트 두 번째 무대에서는 국악 밴드 'AUX'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흥이 넘치는 시간을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UX공연 장면. / 사진제공=경기아트센터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27일 소극장에서 국악공연 시리즈 '짬콘서트 3 - AUX와 놀아보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경기아트센터 '짬콘서트'는'짬 내서 보는 국악 공연'이라는 콘셉트로 지난 2020년부터 이희문, 고영열, 추다혜차지스 등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젊은 국악아티스트들을 소개해왔다. 지난 7월 공연에 이은 짬콘서트 두 번째 무대에서는 국악 밴드 'AUX'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흥이 넘치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8월 공연에서는 밴드 AUX가 '조선 메탈'을 연상시키는 과감한 사운드로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UX는'새타령', '사랑가', '남원가는길' 등 국악의 선율을 기본으로 대중적인 리듬을 더한 밴드의 대표 곡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신나는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며 호흡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AUX 공연 출연진. / 사진제공=경기아트센터
2008년에 결성된 밴드 AUX는 태평소, 건반, 기타, 베이스, 드럼, 타악기, 보컬 등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된 한국음악그룹이다. 대중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추구하며, 강렬하면서도 신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2011 아시안비트 그랜드파이널 준우승, 2014 창작국악극 대상, 작품우수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그룹이다. 각종 공연 무대와 방송을 넘나들며 전통음악의 재창조와 국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관객들이 국악을 더욱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며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매력적인 AUX의 무대와 함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코픽스 3% 육박] 영끌족 이자 공포… 주담대 변동금리 6% 넘었다
"침수차 조회, 1건에 10만원"… 그대로 믿었다가 돈 날린다
삼성 갤럭시Z 폴드4·플립4, 공시지원금 최대 65만원
'추락론' 나오는 비트코인… 2만4000달러 밑으로
'테라 사태' 권도형, 인터뷰 보니… "감옥 갈 가능성? 인생은 길다"
"영끌족, 이자부담 더 커진다" 7월 코픽스 2.9%… 한달만에 0.52%p↑
'보랏빛'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가격 비교해보니
"주담대, 3%대 고정금리로 갈아탄다" 내일부터 안심전환대출 신청자격 확인
자고 일어나면 수신금리 오르는데… '6개월 만기' 7개에 불과
'4차 접종' 화이자 CEO도 코로나 확진… 팍스로비드 복용

경기=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