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이규형·정진영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디즈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려원 이규형 정진영이 합류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가 디즈니+ 공개를 확정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감독 강민구)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려원 이규형 정진영이 합류한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가 디즈니+ 공개를 확정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감독 강민구)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
‘검사내전’ ‘기름진 멜로’ ‘마녀의 법정’ ‘풍선껌’ 등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는 정려원이 이기기 위해선 뭐든지 물어뜯는 에이스 독종 변호사 노착희 역을 맡아 싱크로율 200%의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밀의 숲’ ‘보이스 시즌4’ ‘하이바이, 마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한 이규형이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역으로 분했다.
여기에 ‘해피 뉴 이어’ ‘불가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보좌관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정진영이 거대한 야망을 품은 대형 로펌 장산의 대표 장기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동명 에세이에 나오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숨겨진 진실을 추적해가는 미스터리로 긴장 넘치는 재미까지 예고하는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올 하반기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에이스팩토리, 하이콘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녀시대 수영 “어린 나이 데뷔, 고등학생에 멈춰”(‘소시탐탐’)
- 조세호 "12살 연하? 만나고 싶어...욕먹을까 겁나"(`바퀴입2`)
- 박한별, 오늘(17일) 둘째 출산…두 아들 엄마
- 공효진♥︎케빈오, 10월 결혼...“인생의 새로운 시작”[공식]
- 소유진X김동호 "연극 `82년생 김지영`, 원작보다 스윗"(`컬투쇼` 종합)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