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막방 본 시청자를 찾습니다

이선명 기자 2022. 8. 17. 14: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채널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을 기념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ENA채널 제공



ENA채널이 인기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을 기념하며 시청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ENA채널은 17일~18일 방영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마지막 방송 본방 인증 및 시청 소감을 보낸 시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 선물로 맥북에어(M2), 갤럭시 북 프로 360, 갤럭시Z플립4, 아이폰 13프로 등 스마트 기기부터 제주도 왕복 항공권, 소피텔 숙박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상품이 마련됐다. 이밖에도 우영우 아이템 ‘고래 시계’ ‘무드등’과 배우들의 친필 사인 포스터, 16회 대본집 등 구성으로 총 500명 시청자에게 추첨을 거쳐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ENA채널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16회를 시청 중인 TV화면 인증샷과 함께 그간 시청 소감을 적어 #3001(유료 문자 100원)으로 보내면 된다.

ENA채널 신재형 콘텐츠 전략 센터장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이렇게 높은 인지도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 관심과 사랑의 덕”이라며 “앞으로도 계속될 ENA채널 드라마 라인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