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쳐스X오메가엑스X버가부, 패기 넘치는 댄스 대결 1등은 누구? ('주간아이돌')

황은철 2022. 8. 17.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에서 신인 그룹들의 패기가 폭발한다.

1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2021년 데뷔한 슈퍼루키 블리처스(BLITZERS), 오메가엑스(OMEGA X), 버가부(bugAboo)가 출격해 '여름방학 특집 – 주간 수련회'를 꾸민다.

한편, 세 팀의 각양각색 썸머 송 커버 무대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황은철 기자]
(사진=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신인 그룹들의 패기가 폭발한다.

17일 MBC M,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2021년 데뷔한 슈퍼루키 블리처스(BLITZERS), 오메가엑스(OMEGA X), 버가부(bugAboo)가 출격해 ‘여름방학 특집 – 주간 수련회’를 꾸민다. ‘주간아이돌’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을 통해 신인들의 패기 넘치는 승부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날 세 팀은 각 팀의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Summer dance Get set go’ 코너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 대표곡들로 무대를 펼친다.

먼저 블리처스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NCT DREAM의 ‘Hello Future’를, 오메가엑스는 핫한 퍼포먼스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세븐틴의 ‘HOT’을 선보인다. 이어 버가부는 썸머퀸 ITZY의 청량한 틴크러시 매력이 더해진 ‘ICY’ 커버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세 팀의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다는 후문이다. 과연 세 팀 중 1등을 차지한 팀은 누구일까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세 팀의 각양각색 썸머 송 커버 무대는 17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