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저 결혼해요" 폭탄 선언..신랑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가 21일 방영을 앞두고 주인공 박민영의 순백 웨딩드레스 자태가 담긴 '결혼 선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월수금화목토'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 속 박민영은 만인의 축복 속에 버진로드를 행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승원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가 21일 방영을 앞두고 주인공 박민영의 순백 웨딩드레스 자태가 담긴 ‘결혼 선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월수금화목토’ 측이 공개한 티저 영상 속 박민영은 만인의 축복 속에 버진로드를 행진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프숄더 웨딩드레스와 깔끔하게 올려 묶은 하이번 헤어스타일을 한 박민영의 눈부신 미모가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낸다.
특히 박민영의 옆자리를 차지하는 신랑의 얼굴은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상 말미 박민영이 수줍게 “저 결혼해요”라고 폭탄급 선언을 해 그의 신랑이 누구일지,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한 박민영의 N차 결혼식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아낸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작품으로 박민영, 고경표, 김재영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21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
powe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돈 언제 다 써요?” 330억원 ‘돈방석’ 주인공, 알고 보니
- [영상] KTX서도 “애들 XX 시끄럽네” 폭언男…말리는 승객엔 발길질까지
- “새 남편이 싫어해”…7살 아들 630만원에 팔아넘긴 비정한母
- 배우 성동일 “이런 광고 잡지마” 결과는 또 대박, ‘이 기업’도 터졌다
- 26년 키운 시험관 아들, DNA 불일치…“‘돌연변이’라던 의사, 연락두절”
- “전직원 연봉 1200만원 인상” 너무 부러운 ‘이 회사’ 무슨 일이
- "6990원 당당치킨 당근해요"....치킨도 리셀
- 광복절 태극기 위에 日신칸센 넣은 철도공단…“머리숙여 사죄”
- “임영웅·아이유씨, 주제파악해줘” 호소 나온 이유, 악평 아닌 ‘애정’
- 탈많은 ‘싸이 흠뻑쇼’, 이번엔 공연장 시설물 훼손…“원상복구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