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 "물심양면 지원"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정안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다시 한번 동행을 이어간다.
17일 키이스트는 "드라마와 OTT 등 다방면의 작품과 넘치는 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떠오른 채정안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이어진 인연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채정안이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다시 한번 동행을 이어간다.
17일 키이스트는 “드라마와 OTT 등 다방면의 작품과 넘치는 끼로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떠오른 채정안이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서로에 대한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이어진 인연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채정안은 SBS ‘딴따라’, JTBC ‘맨투맨’, KBS2 ‘슈츠’, JTBC ‘월간 집’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깊고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는가 하면, TVING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서 작품 속 결정적인 키를 쥔 역할로 특별 출연하는가 하면, 드라마의 OST까지 직접 가창하는 등 특급 지원 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 공개된 TVING 오리지널 ‘돼지의 왕’에서 주체적이고 성실한 베테랑 형사 강진아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처음으로 형사 캐릭터에 도전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채정안은 사건의 진실을 쫓아가는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회가 거듭될수록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가는 면모를 선보이며 구독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에서 ‘제시카 알바’로 출연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과 솔직함, 거침없는 예능감과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키이스트]
채정안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美 래퍼, SNS에 성관계 영상 올려 비난
- 송지아 사태, 왜 유독 Z세대가 분노했을까 [이슈&톡]
- 여배우 미투 인정한 영화감독, 부인하더니
- “5번째 부부 인연” 니콜라스 케이지, 日 여성과 결혼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