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림, 출산 후유증→늘씬 9등신 근황 공개..전혜빈도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효림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둥에 기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서효림이 담겼다.
또 서효림이 공개한 사진에는 딸 조이 양이 깨알같이 등장,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더한다.
늘씬한 몸매가 서효림의 출산 후 철저한 자기관리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서효림이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서효림은 8월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둥에 기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서효림이 담겼다. 핫팬츠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또 서효림이 공개한 사진에는 딸 조이 양이 깨알같이 등장,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더한다. 서효림은 "독사진 좀 찍고 싶었..."이라 적기도 했다.
이에 가수 출신 배우 전혜빈은 "몸매가 시원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서효림은 "사라졌던 복근이여 다시 와주세요. 복직이개근이 벌어진 걸 경험하신 분들은 공감하실 듯"이라 밝힌 바 있다. 늘씬한 몸매가 서효림의 출산 후 철저한 자기관리를 엿볼 수 있게 한다.
한편 서효림은 김수미 아들이자 나팔꽃 F&B 대표 정명호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최근 서효림은 CEO로 변신하기도 했다.
(사진=서효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태오 “軍 입대, 자신있게 ‘잘 다녀오겠다’ 인사할 수 있어 다행”
- ‘한산’ 출연한 이 배우, 알고보니 스노보드 선수 “평창 스타”(DNA 싱어)
- 이정재 “오빠 관상=진상” 미노이 농담에 당황 “진국이야”(요리조리)
- 이유리, 마동석도 울고 갈 팔근육 “나도 신기하다”
- 리치홍콩댁 강수정 “금융권 남편이 주식하지 말라고 해서 안 해” (돌싱포맨)
-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에 최민수 먼저 와 있어” 강주은 “늘 미안해” (돌싱포맨)
- 탁재훈, 생일선물 명품 쇼핑백에 반색 “돈도 없는 애들이” (돌싱포맨)
- ‘임창정♥’ 서하얀 병원行 “하루 한 끼 먹어” 32살인데 새치 고민 (동상이몽2)
- 나비 “시모가 출근할 때 아침상, 퇴근할 때 술상 차려주셔” (너는 내 운명)[결정적장면]
- 이영현 “기모노로 오해받던 한복, 블핑·BTS 덕에 외국인도 알아”(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