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김강록, 곽지원에 올인할듯" vs 곽윤기 "백주현 대시에 흔들릴 수도"(나심)

박아름 2022. 8. 17. 09: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대지마 심장아' MC들이 출연자 로맨스 행보에 열띤 토론을 벌인다.

8월 19일 방송되는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6회에서는 '프렌즈 빌리지' 4일 차 '마음 메시지' 결과를 앞두고 예리한 촉을 가동하는 4MC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 모인 4MC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는 중반부에 들어선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 10인의 마음 변화에 대해 저마다의 생각을 털어놓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나대지마 심장아' MC들이 출연자 로맨스 행보에 열띤 토론을 벌인다.

8월 19일 방송되는 채널S·K-STAR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6회에서는 ‘프렌즈 빌리지’ 4일 차 ‘마음 메시지’ 결과를 앞두고 예리한 촉을 가동하는 4MC 모습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남사친, 여사친들의 ‘짝꿍 미션’이 새롭게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 모인 4MC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는 중반부에 들어선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 10인의 마음 변화에 대해 저마다의 생각을 털어놓는다.

우선 풍자는 “김강록의 분위기가 완전히 변한 것 같다. 앞으로 곽지원에게 올인할지 궁금하다”며 곽지원과 김강록을 응원한다. 반면 곽윤기는 “(김강록에게 마음 메시지를 전한) 백주현의 호감 표현에 (김강록이) 흔들리게 될지 관건”이라며 조심스럽게 삼각관계를 예측한다.

그러자 딘딘은 “백주현과 데이트를 한 이강산이 강나래에게 호감 문자를 보낸 걸 보면, 두 사람이 어느 정도 확신을 주고받은 느낌”이라며 이강산-강나래를 커플로 단정짓는다. 하지만 곽윤기는 “그 의견도 맞는데, 이강산의 마음이 어떻게 변할지 아직 안심할 수 없다”며 다른 가능성을 제기한다. 그런가 하면 조현영은 처음부터 정은우에게 꾸준히 호감을 표시했던 박현우가 갑작스럽게 백주현으로 노선을 변경한 것에 대해 의문을 표하고, 곽윤기도 “마지막에 그렇게 튈 줄 몰랐다”며 박현우와 정은우의 알쏭달쏭한 속마음에 궁금증을 내비친다.

한편 4일 차 ‘마음 메시지’ 투표를 마친 ‘프렌즈 빌리지’ 투숙객들은 또 다른 미션을 전달받고 멘붕에 빠진다. 바로 ‘짝꿍끼리 미션을 뽑아, 24시간 안에 수행하라’는 지령이 떨어진 것. 딘딘과 조현영은 “짝꿍 미션이 과연 뭘까? 너무 궁금해!”라며 함성을 지르고, 풍자는 “24시간 손잡고 있기 아니야?”라며 추리를 가장한 부러움을 폭발시킨다. 실제로 ‘짝꿍 미션’을 뽑은 투숙객들은 “으악”이라고 외치는가 하면, “너무 재밌겠다”, “기분 나빠 하지마” 등 각양각색 리액션을 쏟아낸다. (사진=미디어에스, 초록뱀미디어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