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인제,화천,철원,양구 촌캉스 론칭

입력 2022. 8. 17. 09:12 수정 2022. 8. 17.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를 위한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선보였다.

하나투어는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을 잡고 강원도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키고자 강원도 인제, 화천, 철원, 양구를 대상으로 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기획전 컨셉은 강원도 소도시에서의 설렘 가득한 새로운 여행을 환영하는 의미로 '안녕, SODOSI'로 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관광재단과 지역의 균형 발전 도모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는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를 위한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을 선보였다.

하나투어는 강원도관광재단과 손을 잡고 강원도 특정지역에 편중된 관광수요를 분산시키고자 강원도 인제, 화천, 철원, 양구를 대상으로 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지역별 소도시 관광 콘텐츠를 활용해 지속가능한 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강원도 지역의 고른 지역 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하나투어의 놀러와강원 기획전

기획전 컨셉은 강원도 소도시에서의 설렘 가득한 새로운 여행을 환영하는 의미로 '안녕, SODOSI'로 정했다. 그리고 인제, 화천 티켓텔과 철원, 양구 버스투어 상품을 선보였다.

'인제 2일'은 인제 스피디움 호텔 1박, 래프팅, 레저카트 or ATV, 클래식카 박물관 등의 구성이고 '화천 2일'은 아쿠아틱 리조트 1박, 조경철 천문대 등을 묶은 상품이다. 그리고 '양구 당일여행'은 DMZ 펀치볼 둘레길, 한반도섬&파로호꽃섬, 박수근 미술관 등 자연친화적 여행 일정, '철원 당일여행'은 한탄강 주상절리길 트레킹, 은하수교, 노동당사 등 최근 걷기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버스투어 상품이다.

하나투어는 라이브 커머스 '하나LIVE'를 통해 인제, 화천 티켓텔 상품도 선보이는데, 예능인 김민기·홍윤화 부부의 게스트 출연 소식에 이미 큰 관심을 끌고 있다.

8월 24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강원 인제편'은 인제 스피디움 호텔 1박, 레저카트 or ATV, 클래식카 박물관 구성 상품으로 조식 레스토랑과 액티비티 할인 쿠폰 등의 방송 중 혜택을 제공한다. 31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강원 화천편'은 아쿠아틱 리조트 1박, 조경철 천문대, BBQ(숯&석쇠) 구성 상품이며, 방송 중 혜택으로 여러 특전을 제공한다.

강원도 소도시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로 MZ세대에게 강원도 소도시 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영상은 하나투어 닷컴, 모바일 앱의 '놀러와 강원 - 안녕, SODOSI' 기획전 페이지 및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9월 중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최근 국내여행 트렌드 중 하나인 '촌캉스'를 위한 관광 인프라가 강원도에 풍부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강원도의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해 상품화하는 등 강원도 소도시 여행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