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정훈, 군 복무 마치고 투어 복귀..18일 아시안투어 코리아 출전

주영로 2022. 8. 17.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럽 DP월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왕정훈(26)이 군 복무를 마치고 필드로 복귀했다.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의 대회 운영 대행사 스포츠닷은 17일 "왕정훈 선수가 18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투어로 복귀한 뒤 처음 출전한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싱가포르 대회에서 2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정훈(사진=Asian Tour/스포츠닷)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유럽 DP월드투어에서 3승을 거둔 왕정훈(26)이 군 복무를 마치고 필드로 복귀했다.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의 대회 운영 대행사 스포츠닷은 17일 “왕정훈 선수가 18개월의 군 복무를 마치고 투어로 복귀한 뒤 처음 출전한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싱가포르 대회에서 2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14일 싱가포르 타나메라 컨트리클럽에서 끝난 대회에서 왕정훈은 나흘 동안 최종합계 9언더파 279타를 쳤다.

왕정훈은 18일부터 제주 롯데 스카이힐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한국 대회에도 출전한다.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왕정훈은 “다시 프로 선수로 복귀하게 돼 정말 흥분된다”며 “(첫 대회에서) 꽤 괜찮은 경기를 했고 지금 골프를 하는 것이 굉장히 즐겁다. 이번 주 제주도 대회도 기대가 크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왕정훈은 군에 입대하기전 2016년 DP월드투어 핫산Ⅱ 트로피와 아프라시아 뱅크 모리셔스 오픈 그리고 커머셜 뱅크 카타르 마스터스에서 3승을 거뒀다.

투어로 복귀한 왕정훈은 올해는 코리안투어 위주로 활동하고 내년부터 DP월드투어에 참가한다는 계획이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