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게시판] 생명硏, 전국 고교생 바이오안전성·바이오산업 토론대회 성료
김민수 기자 2022. 8. 17. 08:40

■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은 바이오안전성정보센터가 ‘제13회 전국 고등학생 바이오안전성·바이오산업 토론대회’ 결선 경기를 지난 13일 대전 소재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기후 위기 시대에 중요한 문제로 떠오른 ‘식량 위기 해결을 위한 유전자변형 기술의 적극적인 활용은 바람직한가’를 논제로 전국 34개교에서 총 49개팀이 참여했다.
[김민수 기자 reborn@donga.com]
Copyright © 동아사이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