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타 or 그리즈만. 그리고 호날두 오케이?' AT 마드리드 스왑딜 제안, 현실로 될까

류동혁 2022. 8. 17. 08: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왑딜 가능성이 생겼다.

영국 더 타임지는 17일(한국시각) 'AT 마드리드가 프랑스 스트라이커 앙투안 그리즈만이나 스페인 포워드 알바로 모라타를 주는 대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받는 스왑딜을 제안할 것'이라고 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결국 호날두를 포기하는 모습이다.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지속적으로 이적을 요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AP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류동혁 기자] '모라타 or 그리즈만. 그리고 호날두 오케이?'

스왑딜 가능성이 생겼다. AT 마드리드의 제안이다.

영국 더 타임지는 17일(한국시각) 'AT 마드리드가 프랑스 스트라이커 앙투안 그리즈만이나 스페인 포워드 알바로 모라타를 주는 대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받는 스왑딜을 제안할 것'이라고 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에릭 텐 하흐 감독은 결국 호날두를 포기하는 모습이다.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지속적으로 이적을 요구했다. 챔피언스리그 티켓이 없다는 이유 때문이다. 지난 시즌 EPL 6위에 그친 맨유는 챔피언스리그에 나가지 못한다.

그동안 맨유와 텐 하흐 감독은 호날두의 이적설을 부인했다. 텐 하흐 감독은 '호날두는 우리 계획에 있는 선수'라고 했고, 맨유는 '호날두는 판매용이 아니다'라고 못을 박았다.

하지만, 비시즌 투어에 불참한 호날두는 라요와의 친선 경기에서 경기 종료 10분 전 경기장을 떠났다. EPL 개막전에서 선발에서 제외됐고, 두번째 브렌트포드전에서는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6개의 슛이 모두 빗나갔다.

호날두의 성의없는 모습에 텐 하흐 감독도 폭발했다. 결국 이적을 승인하는 모양새다.

AT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티켓을 가지고 있다. 과연 스왑딜이 현실로 될까. 류동혁 기자 sfryu@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결혼식서 형부와 처제 불륜 영상이..신랑이 한 최고의 복수
“오늘 파산”…아이비, 충격 고백 후 정신줄 가출
이웃집 70대 할머니가 北 간첩..“더 늙어 보이려 생니까지 뽑아”
'임창정♥' 서하얀, 친아들 아닌 '17살 나이차 子'에게 감동 “애기였는데...”
'시세차익 7억' 노홍철, '어마어마 현금+카드 든 지갑' 잃어버렸는데 “살아돌아와”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