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찰청 "올 하반기 경남치안 확실하게 챙긴다"

입력 2022. 8. 16. 2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경남경찰청이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김병수 경남청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지휘관이 가장 갖춰야 할 덕목 중 하나는'솔선수범(率先垂範)'이며, 모든 부서장들이 능동적・선도적・모범적인 자세를 견지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안전한 경남, 공정하고 당당한 경남경찰'이라는 비전 아래 '도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경찰 지휘부 회의' 열고 다짐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경남경찰청이 도민들의 안전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경남경찰청은 16일 오전 본청 신관 1층 대회의실에서 김병수 경남청장을 비롯한 도내 전 경찰서장 등 2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하반기 경남경찰 지휘부 회의’를 개최했다.
▲김병수 경남청장 주재로 열린 ‘경남경찰 지휘부 회의’ 모습. ⓒ경남경찰청
이번 회의는 ‘올 하반기 경찰청 정기인사에서 도내 경찰서장과 도경찰청 과장으로 부임한 총경 보직 신고일에 맞춰 발 빠르게 마련된 것으로, 참석자들은 경남도민의 안전 확보를 위한 ‘하반기 주요업무 및 치안정책 방향’을 공유했다.
김병수 경남청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지휘관이 가장 갖춰야 할 덕목 중 하나는‘솔선수범(率先垂範)’이며, 모든 부서장들이 능동적・선도적・모범적인 자세를 견지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하면서 “‘안전한 경남, 공정하고 당당한 경남경찰’이라는 비전 아래 ‘도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참석자들이 ‘2022년 하반기 경남경찰 지휘부 회의’를 마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 기획예산계
이날 경남경찰 지휘부는 △7대 악성사기 및 마약류 범죄 근절 △치안 고객만족도 향상 노력 △사회적 약자 범죄 관리 △강・절도 집중 검거활동 △외국인 범죄예방 활동 △보행자 교통안전활동 강화 등을 통해 하반기에도‘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내실 있는 치안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이용호 기자(torso7@naver.com)]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