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 페스티벌 '어스어스 페스티벌 𝟸𝟶𝟸𝟸' 10월 15일 개막 

손봉석 기자 2022. 8. 16.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SG 페스티벌 ‘𝚄𝚂𝙴𝙰𝚁𝚃𝙷 𝙵𝙴𝚂𝚃𝙸𝚅𝙰𝙻 𝙴𝚂𝙶𝚏𝚎𝚜𝚝𝚒𝚟𝚊𝚕 𝟸𝟶𝟸𝟸’ 포스터



문화예술콘텐츠 기업 ‘스튜디오 빌리빈’과 ‘아트로버 컴퍼니’ 이 오는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난지 한강지구 젊음의 광장 일대에서 ‘2022 ESGFESTIVAL US, Earth Festival’(이하 어스어스 페스티벌)을 공동 주최한다.

‘어스어스 ‘쿠인’ ‘김일두’ ‘이제’ ‘맥거핀’ ‘크리스피’ ‘소음발광’ ‘김훨’ ‘위수’ ‘보수동쿨러’‘전자양’ ‘체리필터’가 1차 라인업으로 공개됐고 추후 추가 참가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티벌’은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후원,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 지원을 받아 올해 첫개최되는 행사로 문화, 환경, 콘텐츠 중심 ‘Environmental Social andGovernance’ (이하 ESG) 실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재사용 가능한 축제 물품을 사용하고 폐기물 배출 방지하는 등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량을 최소화하며 친환경 산업과 문화 관광 산업 발전에 도모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공연 문화를 선도할예정이다.

관객은 다양한 음악과 체험으로 환경 문제 현실을 인지하는 동시에 음악 축제를 즐길 수 있으며, 페스티벌 참여로 사회 구성원에게 문화 예술을 환원하는 의미도 가질 수 있다.

‘어스어스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오픈일은 24일이며, 예매처는 멜론에서 단독 진행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