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강수정 "주식? 남편이 30년 묻어둘 거 아니면 하지 말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강수정이 '금융맨' 남편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반전 매력녀 강주은, 강수정, 가비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로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날 탁재훈이 강수정에 친절함을 보이자, 김준호는 "내가 볼 때는 수정 씨 남편분이 금융권에 계셔서 소스 받으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강수정이 '금융맨' 남편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반전 매력녀 강주은, 강수정, 가비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극과 극 케미로 역대급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이날 탁재훈이 강수정에 친절함을 보이자, 김준호는 "내가 볼 때는 수정 씨 남편분이 금융권에 계셔서 소스 받으려고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탁재훈은 "남편 분 주식 잘하시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 말을 들은 강수정은 "저는 주식을 안 한다. 저희 남편도 하지 말라고하더라. 그냥 30년 묻어둘 거 아니면 말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준호는 "30년이면 같이 묻힐 텐데"라고 말했다. 이어 탁재훈도 "30년이면 나도 안 하는 게 낫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최근에 로또 샀는데...” 씁쓸(‘달려라 방탄’)
- 임영웅, 유튜브 제왕 우뚝...누적 조회수 16억뷰 돌파
- 싸이 ‘흠뻑쇼’ 또 시끌…여수시 “인조잔디 70% 훼손, 원상복구 하라”
- `돌싱포맨` 강수정 "주식 안해.. 남편, 30년 묻어둘 거 아니면 하지 말라고"
- 하성운, 27일·28일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 아이브 ‘출국 전 팬들에게 인사’ [MK포토] - MK스포츠
- 안유진-이서 ‘미소가 아름다운 소녀들’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장원영 ‘아련한 분위기’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리즈 ‘금발보다 빛나는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아이브 이서 ‘차분하게 맞이한 새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