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27일·28일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성운이 단독 콘서트로 8월 내내 팬들과 만난다.
하성운의 단독 콘서트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는 오는 27일 오후 7시와 28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성운은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22 하성운 콘서트 -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HA SUNG WOON CONCERT - Welcome to Strange World)'를 개최한다.
지난해 성료한 전국투어 '포레스트 앤드(FOREST &)' 이후 1년여 만에 새로운 대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만나게 된 하성운이 어떤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6일 오전 10시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의 공식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는 하성운이 오는 24일 발매하는 미니 7집 앨범명이기도 하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포커스(FOCUS)'를 비롯한 5곡의 신곡을 다채롭게 활용하며 새롭고 풍성한 셋 리스트를 꾸릴 전망이다.
올해 하성운은 생일파티 '코튼 캔디(COTTON CANDY)'와 야외 합동 콘서트 '2022 B.N.F 페스티벌', 첫 뮤지컬 '태양의 노래'를 비롯해 각종 페스티벌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이어 8월에는 컴백에 이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이에 하성운의 열정과 역량을 담은 완성도 높은 공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성운의 단독 콘서트 '웰컴 투 스트레인지 월드'는 오는 27일 오후 7시와 28일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9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빅플래닛메이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최근에 로또 샀는데...” 씁쓸(‘달려라 방탄’)
- 임영웅, 유튜브 제왕 우뚝...누적 조회수 16억뷰 돌파
- 싸이 ‘흠뻑쇼’ 또 시끌…여수시 “인조잔디 70% 훼손, 원상복구 하라”
- `돌싱포맨` 이상민 "최민수, 내 이혼 기자회견에 먼저 도착했더라"
- `돌싱포맨` 탁재훈, 이상민 생일 선물에 "돈 없다고 놀리기만 했는데"
- 메이데이부터 충돌까지...제주항공 여객기 ‘의문의 4분’(‘뉴스토리’) - 스타투데이
- [인사] 세계일보
- 유연석, ‘지금 거신 전화는’ OST 직접 부른다 - 스타투데이
- [주말극장가] `하얼빈` 개봉 2주 차에도 관객몰이 계속
- KBS 세계유산에 못질 쾅광...서경덕 “단순 처벌로 끝나선 안 돼”[전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