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명품 같은데?"..임원희x이상민x김준호 생일선물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준비한 생일선물을 기대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16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의 생일을 축하했다.
녹화 전날 생일을 맞은 탁재훈을 위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이어 탁재훈은 세 사람이 준비한 생일 파티에 툴툴대면서도 준비한 선물을 보며 "쓱 보니까 명품 같은데"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탁재훈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준비한 생일선물을 기대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16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탁재훈의 생일을 축하했다.
녹화 전날 생일을 맞은 탁재훈을 위해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이어 탁재훈은 세 사람이 준비한 생일 파티에 툴툴대면서도 준비한 선물을 보며 "쓱 보니까 명품 같은데"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상민이 고급 티셔츠를 선물해 탁재훈을 미소 짓게 했다. 탁재훈은 "입고 싶었던 거야, (이상민) 돈 없다고 했는데 받아도 되나"라며 감동하기도. 그러나 명품 박스, 명품 쇼핑백으로 눈길을 끌었던 김준호와 임원희의 선물이 홍삼 등의 건강식품으로 드러났고, 이에 탁재훈이 "박스를 지갑으로 갖고 다닐게"라고 격분하며 폭소를 안겼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미혼 여성 사수, 퇴근때마다 유부남에게 '태워달라'고…어떻게 거절하죠?"
- "육아 외면하는 시댁, 남편 정관 수술하자 '왜 허락도 없이?' 난리"
- 文, 김정숙 여사와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하며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김수현 군인 시절 '10대 김새론' 아닌 아이돌 출신 여배우와 3년 연애"
- 뒤돌아 달려가 60대 여성 얼굴에 주먹질…수원역 무차별 폭행남 충격[영상]
- "다 찌를까봐 젓가락·연필도 숨긴다"…일본도 살해범에 재소자들도 벌벌
- '이혼' 티아라 지연, 여행 함께 한 훈남은 누구? [N샷]
- '결혼' 서동주,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불륨 몸매' 끝판왕 [N샷]
- '남편 구속' 성유리, 홈쇼핑으로 전격 복귀…갑론을박
- "꺼져! 꼴페미들아"…미아역 추모 공간서 남성이 추모글 찢고 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