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코치 제갈길' 정우·이유미, 2차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
극중 정우는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이유미는 슬럼프를 극복하고 재기를 노리는 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은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전 국가대표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을 주연으로 드라마 ‘앵그리맘’,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을 집필한 김반디 작가와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그래, 그런거야’, ‘키스 먼저 할까요?’ 등을 연출한 손정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은다.
극중 정우는 영구 제명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의 선수촌 멘탈코치 ‘제갈길’ 역을, 이유미는 슬럼프를 극복하고 재기를 노리는 전 세계 쇼트트랙 금메달리스트 ‘차가을’ 역을 맡았다. 제갈길과 차가을은 서로로 하여금 자신이 지닌 내면의 상처를 직면하고,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멘탈코치 제갈길’ 측이 16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공개된 영상은 실패를 경험하는 스포츠 선수들의 면면으로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빙상장에 주저앉아 가뿐 숨을 몰아 쉬는 차가을, 과거 국가대표 선수선발 대회 도중 상대 선수의 발차기에 넉다운한 제갈길 등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내 “슬럼프에 빠진 순간, 진짜 레이스가 시작된다”라는 제갈길의 내레이션과 함께 분위기가 반전돼 관심을 높인다. 금빛 스케이트날을 반짝이며 레이스 출발선에 선 차가을의 매서운 눈빛이 재기를 향한 강한 의지를 느끼게 한다. 더욱이 제갈길 또한 넉다운 후에도 한치의 물러섬 없는 단단한 표정을 내비쳐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에 슬럼프를 발판 삼아 재도약할 이들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뿐만 아니라 태권도, 쇼트트랙을 비롯해 수영, 양궁, 리듬체조 등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의 모습이 담길 것으로 기대되는 바. 풍성한 볼거리와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가득 채워질 ‘멘탈코치 제갈길’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은 오는 9월 12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최근에 로또 샀는데...” 씁쓸(‘달려라 방탄’)
- 임영웅, 유튜브 제왕 우뚝...누적 조회수 16억뷰 돌파
- 싸이 ‘흠뻑쇼’ 또 시끌…여수시 “인조잔디 70% 훼손, 원상복구 하라”
- 10개월만 돌아온 ‘달려라 방탄’...텔레파시 특집서 BTS ‘멘붕’[종합]
- [종합] `같이 삽시다3` 김소현 `♥손준호`와 신혼여행서 부부싸움 고백... "19금 영화 받아와"
- 퍼레이드·불꽃놀이부터 문화체험까지, 마카오의 화려한 설 이벤트 - 매일경제
- 한반도 일출 명소 간절곶서 드론 1천500대 볼거리 선사
- 이창섭, ‘유니버스 리그’ 종영 소감 “스스로 되돌아본 시간…초심 찾았다” - 스타투데이
- BTS 지민 ‘후’, 英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 재진입 - 스타투데이
- ‘피식대학’ 이용주, 결혼한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