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치유사' 윤언니, 싱글 '그 자리에서' 발표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8. 16. 2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오미디어 제공



‘연애치유사’ 윤언니가 가슴 아픈 이별 발라드로 컴백한다.

윤언니는 16일 행복했지만, 끝이 아름답지 못했던 사랑의 아픔을 담아낸 열한 번째 싱글 ‘그 자리에서’를 발매했다.

윤언니의 열한 번째 싱글 ‘그 자리에서’는 아무렇지 않은 척 시간 속에 홀로 서 있는 사람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이별 후에 어찌할 바를 몰라 무작정 기다리기만 하는 처절함을 윤언니의 애절한 보컬로 표현했다.

“기다리고 있어 그 자리에서 아직은 내가 널 놓고 싶지가 않아”, “잊으라고 이제는 시간이 해결해준다고”, “꼭 붙잡은 시곗바늘 내겐 너무 버거워” 등 이별 후 행복했던 사랑의 기억이 점점 흐려지는 모습을 그린 현실적인 가사가 이별을 겪은 사람들에게 공감대를 불러일으킨다.

또 이별은 매번 다른 형태의 모습들로 남지만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추억 하나를 남기듯 이별한 사람들이 위로가 필요할 때면 언제든 들을 수 있는 특별한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그 자리에서’는 프로듀싱팀 빅가이로빈(bigguyrobin)이 ‘습관’, ‘사랑해 사랑해서’, ‘끝’, ‘사랑했던 기억에 기대어’에 이어 다섯 번째로 윤언니에게 선물한 곡으로 호소력 짙은 윤언니의 목소리가 어떤 이에게는 향수로, 어떤 이에게는 새로운 사랑의 시작으로 다가올 것이다.

인디신을 대표하는 ‘연애치유사’로 떠오른 윤언니는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있잖아’, ‘My dream’, ‘커피’, ‘닮은 사람’, ‘헤어졌잖아’, ‘습관’, ‘사랑해 사랑해서’, ‘끝’, ‘사랑했던 기억에 기대어’ 등 다양한 색깔의 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윤언니의 열한 번째 싱글 ‘그 자리에서’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