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곡 'GO' 퍼포먼스 영상 공개

손봉석 기자 입력 2022. 8. 16. 2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캡처



혼성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새로운 서머송으로 대중의 흥을 이끌어내고 있다.

16일 정오 코요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GO’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 3인 완전체 시너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신나는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코요태는 탁 트인 풀장을 배경으로 찰떡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바캉스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

도입부를 맡은 김종민은 특유의 여유로운 웃음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빽가는 유연한 춤선과 흥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센터를 맡고 있는 신지는 ‘GO’ 킬링 파트에서 여유로운 제스처를 뽐내 프로다운 면모까지 발휘했다.

코요태는 누구나 따라 하고 싶어지는 포인트 안무로 다시 한번 눈길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부분 추임새인 ‘촤~’에 맞춘 퍼포먼스는 강한 중독성과 임팩트를 남겼다.

3년 만의 완전체 퍼포먼스로 코요태가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퍼포먼스 영상 외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GO’ 챌린지 영상도 공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오마이걸 효정과 승희, 비비지(VIVIZ), 하성운, NCT DREAM 재민과 천러, TAN 성혁과 지성 등 후배들과 합을 맞춘 코요태는 골든차일드 승민과 주찬, 트라이비, 최예나, 팝핍현준과도 신선한 케미를 자랑,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GO’ 챌린지로 K팝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BAE173을 포함해 클라씨, 이우, 김도희, 서울 등 아티스트 역시 본인들만의 ‘GO’ 퍼포먼스와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어 ‘국민 그룹’ 코요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신곡 ‘GO’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은 물론,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도 오르며 화제성을 이어갔던 코요태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