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7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입력 2022. 8. 16. 20: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교양 ■ 돈 잘 버는 젊은 사장(tvN 오후 7시20분) = 컨테이너에서 시작해 월매출 1억원을 달성한 오늘의 ‘젊은 사장’. 그의 상점은 마법 상자처럼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평범한 사람도 들어갔다 나오기만 하면 한순간에 ‘패션 피플’이 된다. 이 가게의 큰손은 다름 아닌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재미에 푹 빠진 MZ세대다. 39세의 젊은 사장이 MZ세대를 사로잡은 특별한 비법을 공개한다.

■ 예능 ■ 대한외국인(MBC 에브리원 오후 8시30분) = ‘예능 여걸 포’ 특집에 코미디언 이경실·오나미, 전 아나운서 강수정, 가수 채연이 출연한다. 본격적인 퀴즈에 들어가기 앞서 네 사람은 부활권 ‘산삼이’를 얻기 위한 몸풀기 퀴즈에 도전한다. 모두가 에이스로 꼽은 원조 아나테이너, ‘홍콩댁’ 강수정의 놀라운 퀴즈 실력이 공개된다. 이어 ‘홍삼이’를 따기 위한 박 팀장의 도전이 펼쳐진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